-
UXM
UXM(User eXperience Management)은 IT 서비스 전 구간의 품질을 모니터링해
서비스 품질 가시성을 제공하는 서비스 진단 솔루션입니다.
UXM은 Network Packet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
사용자 유출입 시간과 응답 지연 등 사용자의 활동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합니다.
이를 통해 최종 사용자 관점에서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,
장애 원인을 식별하여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합니다.
UXM은 응용시스템의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
TCP/IP를 기반으로 동작하는 모든 응용 시스템에 적용할 수 있으며,
클라우드 환경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IT 전문가가 아니어도 기업의 IT 서비스 품질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.
UXM
UXM(User eXperience Management)은 IT 서비스 전 구간의 품질을 모니터링해
서비스 품질 가시성을 제공하는 서비스 진단 솔루션입니다.
UXM은 Network Packet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
사용자 유출입 시간과 응답 지연 등 사용자의 활동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합니다.
이를 통해 최종 사용자 관점에서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,
장애 원인을 식별하여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합니다.
UXM은 응용시스템의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
TCP/IP를 기반으로 동작하는 모든 응용 시스템에 적용할 수 있으며,
클라우드 환경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IT 전문가가 아니어도 기업의 IT 서비스 품질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.